티스토리 뷰

매끈한 다리를 꿈꾸며 구매한 요가링

 

 

 

종아리가 붓기도 자주 붓고 아프기도 하여서 요가링을 저도 구매해봤어요

종류가 엄청나게 많고 다양하던데 저는 그냥 저렴이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요가링을 처음에 구입하고 나서는 종아리에 들어 가지 않아서 잘못구매한줄 알앗는데 사용법 찾다보니

요가링 끼우는 방법이 따로 있더라구요 저는 제 종아리가 두꺼워서 안들어 가는줄 알았답니다.

 

끼우는 방법은 종아리 아랫부분 발목에서 부터 끼우고 종아리 쪽으로 올리면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종아리

알부분에 정확히 끼워집니다. (사진으로 보니 제 튼실한 종아리 알이 더 부각 되는것같으네요 ㅠㅠ)

 

 

요가링을 종아리에 끼운상태입니다.

 

 

 

요가링을 끼운상태로 일어나셔서 왔다갔다 걸어다니시는것도 좋구요 아니시면 발목을 앞뒤로 움직이시는것도 다리가 시원해지고 좋습니다

요가링을 끼운 상태로 오래 있는다고 좋은건 아니구요 보통 3분에서 5분정도 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리가 시원해지면서 딱딱해졋던 종아리부분도 풀리는것같고 틈틈히 사용해주신다면 효과를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요가링을 끼울때는 맨살에 바로 끼우지 마시고 레깅스를 입으신후 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피부가 연약하거나 하신분들은 요가링을 끼운 자리에 그자국 그대로 멍이 들수도 잇어요 ㅠㅠ

 

요가링을 맨살에 하고 잇었더니 오래동안 하고 있지도 않았는데 저렇게 자국이 생겨버렷어요.ㅠㅠ

저 조금만 더 오래 하고 있었다면 다리에 저대로 멍들었을것같아요...

요가링으로 종아리 맛사지 하기 말고도 스트레칭 도구로도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하나쯤있으시면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저렴한 가격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