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임장소 .가족식사.데이트코소로도 추천드리는 장소는
분당에 있는 산촌!! 입니다

 

 

 

 


분당 율동공원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바로 자연담은 밥상 산촌을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친구들과 만나서 점심 식사를 하려고 알아보다 방문한곳인데요 다들 만족하며 식사를했니다~!!
이곳은 율동공원 인근에 위치한 곳인데요 사실 저희도 모임장소 물색중에 이 근방에 한식을 맛있게 잘한다고 소문난 곳이라서 찾아가보았습니다.

식당으로 찾아가는 길이  도시에서 벗어나는 느낌도들며  산속에 숨어 있는 곳처럼 보이며 입구에서 맞이한 분위기는 오 ~

제대로 잘 찾아왔구나 하는 기대치가 상승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12시쯤되었는데 벌써부터 주차장은 차들이 빼곡히 차기시작했어요~~
일찍 방문한걸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분위기도 어른들부터 젊으신분들까지 다들 좋아하실만한곳 같습니다~


저희는 외부 창가쪽이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할수 있어서
더좋았던것같아요~
그리고 산촌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하네요!
시간상관없이 편하게 방문하셔도 좋을것같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식사하시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입구 앞에는 다양한 테이블이 있었는데 여기는 식사 공간이 아니라 식사 후 티타임을 즐길수있는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직 햇빛 때문에 더울 수 있는 날씨인데 문을 활짝 열어 놓으니깐 자연 바람이 솔솔 들어오는게 전혀불편함없이 식사할수잇었던것같아요

 

메인음식이 나오기전 기본 찬들 세팅입니다. !!

부족하신 기본반찬은 셀프바이용으로 마음껏 더 가져다 드실수 잇어요 ~!!! 요걱 요거 정말 좋은것같아요

안그래도 손님들때문에 바쁘신데 이모님들께 더 가져다 달라고 하기가 불편할수도 있는데  드시고 싶은 많큼

맘것 이용할수 있어서 +1 점 상승했어요

(사실 찬들은 크게 여러가지가 있는건 아닌데 정말 맛잇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잡채부터 나물등등 여러번

추가로 가져다 먹었습니다.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가격또한 맘에들었습니다.
(가성비 너무 괜챃았어요~)

메뉴판 가격 한번 보고가실까요??^^

 

 

 

 

솔직후기

우리의메뉴 : 제육닮은밥상 1 . 삼겹바베큐닮은 밥상 2.

총가격: 59.000원

장점: 가격대비 맛이좋아요!!
단점: 시간대를 잘 맞추지 못하면 식당까지 올라오는 길이
복잡해요!!
(길이 좁아서 내려오는차.올라가는차..복잡합니다)

그만큼 찿아오시는 분들이 많다는건...다른분들도
맛있는집이라고 생각하시는거겠죠?

재방문의사 : 있습니다
다음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