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근교 바람쐬기!!

커플 사진 찍기좋은곳 아이사진찍기좋은곳 또는 막찍어도 이국적인 배경덕분에 너무예쁘게 사진이 나오는..이미 많은분들이 알고계시는 선재도에 있는 뻘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많은분들이 찿아오시는곳이기에 조금일찍 서둘러서 출발했는데도 이미 방문하신분들이 오늘 역시 많았습니다.

 

 

 뻘다방하면 사진찍을 스팟이 많은것이 특징인데요 정말 색감이며 분위기가 이국적으로 여행온듯한 느낌을 주는 것같습니다.저역시 이느낌이 좋아서 찾아오는곳이기도 하구요~

 

 

윤식당에서 보던 모습과 많이 비슷하지요??
저는 뻘다방을 여러번 방문했던지라 오늘은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구요 그냥 서울근교 드라이브하러 와서
들리기도하고 주변친구들 중에 안와본 친구들이 있으면 함께 오자고해서 데리고오는편이에요!
물론 처음온 친구들은 반응이 좋아요 이국적인 분위기에 사진찍기 바쁘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희가 오늘 도착한시간은 오전 11시 10분쯤이였는데요 오늘은 샌드위치 휴일이라 그런지 일찍부터 나들이 나오신분들이 많았습니다.
오전에는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카페 내부는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자리를잡고 있었는데요 코로나19도 아직은 완전 종식된게 아니여서 저희는 외부에 자리를 잡았어요!!
해도 좋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서 그런지 기분도 좋아지는느낌이더라구요~

 
이곳은 칼라색감들이 좋아서 사진찍으면 정말 작품사진처럼 나오기도해요!!
그래서 인지 커플들이 사진찍으러 많이들 오는것같구요
오늘 역시 커플.가족단위오신분들 아이와함께 방문하신분들이 정말많았어요~
카페앞에 모래사장도있고 물이 빠지면 뻘에들어가기도 하기에 아이들과 나들이 오신분들도 많은것같아요.
아이들사진도 정말 예쁘게 찍어줄수 있는곳이기도합니다.
저역시 그랬지만 서로 예쁜모습을 남겨주려 카메라 셔터를
바삐움직이시더라구요^^

 

 

 

 

 저역시 외부에 자리를 잡고 한컷 찍어보았어요!!
알록달록 배경이 너무 예쁜것같아요

 바닷물이 빠진 상태라 뻘에들어가신분들도 사진에 많이 보이네요!!

저는 항상 뻘다방에 오면 이 의자에서 사진은 꼭찍게 되는것같아요!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오늘은 리얼망고쥬스와 카폐라떼 리코타치즈케이크(레드)그리고 빵한가지를 더 주문해서 먹었구요 이렇게해서 가격은 22,500원이 나왔어요
이곳에서 바람을 쐬고 점심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빵과케익을 먹는 바람에 저희는 늦은 점심을 먹게되버렸습니다ㅜㅜ

항상올때마다 와플을 먹었엇구요 케익이나 베이커리 빵은 처음 맛보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서울근교 데이트코스나 예쁜카페 아이들과 나들이 할만한곳 커플사진찍기 좋은곳을 찾으신다면
선재도 뻘다방한번 들려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