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맘스터치 리샐버거를 점심식사 대용으로 먹었습니다.

원래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좋아했었는데 운동시작하고 pt 받으면서 멀리했던 메뉴인 햄버거였는데 지난번에 트레이너쌤이 저한테 리샐버거를 한번 사주셨는데 그 뒤론 완전 애정하는 메뉴가 됐습니다.

사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한테는 햄버거는 기피해야하는 메뉴이지만 트레이너 쌤이 사주신대로 요렇게 가끔씩 먹는데 너무 너무 맛있어서 제가 애정하는 메뉴가 됐습니다.


물론 주문시에는 단품으로 주문하고 대신 소스는 빼달라고 말씀하시면 소스를 빼고 햄버거를 주시는데 저는 햄버거 단품이랑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리코타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리샐버거가 제 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소스없이 햄버거를 먹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고 계속 먹고싶은 맛이랍니다.


리샐버거는 싸이버거랑은 틀리게 호불호가 갈리는것같은데 저처럼 리코타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정말 좋아하실것같아요.

패티도일반 패티가 아니고 두툼한 닭고기 패티에 살짝 매콤한맛이 느껴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이 좋았습니다.




맘스터치 버거는 패티도 두툼하고 커서 한끼 식사로도 전혀 부족하지 않아요 전 개인적으로 다른버거들 보다 맘스터치 버거가 가격대비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오늘은 리코다 치즈가 다른때보다 적게 들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쯤에서 리샐버거 칼로리가 궁금하시죠?? 리샐버거 칼로리는 단품으로 406kcal 입니다. 사실 맛있게 먹음 0kcal 라지만 어디 그게 그렇습니까 신경쓰이기 마련이지요 저역시 이건 칼로리가 얼마나될까 하고 찾아보게 됩니다. 

근데 저는 소스를 빼고 먹었으니 400칼로리보단 조금 덜 되겟죠??  

사실 처음 리샐버거를 맛 보았을때부터 소스를 빼고 먹어던지라 소스가 들어간 맛은 어떤맛인지 알지 못합니다. 

일단 저는 소스를 빼고 먹었어도 제 입맛에는 맛있어서 가끔씩 구매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왠 햄버거냐고 하실수 있는데 소스빼고 먹으면 제가 평소에 만들어먹는 샌드위치랑 비슷한 구성입니다.

패티만 튀긴것이 아니면 더 좋았겟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영양소 골고루 섭취 할수 있고 괜찮은 메뉴인듯합니다.

그래도 너무 자주 먹는것보다는 가끔 한번씩 먹어주는게 좋겠지요?? 

전 다이어트 하면서 식단시 무조건 제한하면서 하는 다이어터가 아니라 오래도록 유지할수 있는 식단으로 진행중이기 때문에 먹고싶은건 이런식으로 조금씩 변경해서 먹으면서 식단조절 하고 있습니다. 


리샐버거 칼로리외에 맘스터치에서 판매하는 다른제품들 칼로리정보입니다.

요런표도 주니까 궁금햇던 버거들 칼로리표기가 다 되어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표를 참고 하셔서 칼로리정보와 메뉴를  확인 해보셔도 좋을것같네요. 









'정보 3(다이어트.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시 근육에 도움되는 식품  (0) 2017.06.13
건강한 다이어트 4  (0) 2017.06.12
건강한 다이어트 3  (0) 2017.06.10
건강한 다이어트 2  (0) 2017.06.09
건강한 다이어트 1  (0) 2017.06.08
댓글